방문예약

 

 

경기도 시화MTV(멀티테크노밸리) 거북섬에 조성되는 ‘시화MTV 푸르지오 디오션’ 단지 내 상가가 오는 29일 그랜드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상업용 부동산 시장의 성공 여부는 풍부한 수요에 의해 결정된다. 탄탄한 배후 수요를 가진 상가는 안정적인 고객 확보를 통해 꾸준한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이에 ‘시화MTV 푸르지오 디오션’ 은 약 1천여 세대에 달하는 시화MTV 푸르지오 디오션의 탄탄한 고정 배후수요를 확보하고 있다. 

 

여기에 시화MTV는 여의도 면적의 3.4배에 이르는 대규모 첨단 복합단지로 생활과 레저, 교육, 주거 등이 결합된 신도시 인프라 구축과 시화호를 비롯한 자연환경까지 잘 어우러져 있다. 

‘시화MTV 푸르지오 디오션’는 지하 2층~지상 최고 35층 8개동 규모의 복합단지다. 아파트 400세대와 오피스텔 584실로 구성되며, 상업시설은 지하 2층~지상 2층에 총 120실 규모로 들어선다.

상가는 오피스텔 단지 A존 66호실, 아파트 단지 B존 54호실로 조성된다. 1층에는 대형마트의 장기임대가 예정돼 있으며, 2층 테라스상가는 선착순 호수지정 분양을 진행할 예정이다.

 

A 존은 커피전문점, 통신판매, 부동산, 안경점, 편의점, 제과제빵, 아이스크림할인점 등을 비롯한 외식프랜차이를 비롯해, 약국, 병의원, 네일아트, 미용실 등이 적합하다. 거북섬은 1인가구를 비롯해 2~3인으로 구성된 젊은 연령대로 구성된 만큼, 중국어, 기타, 피아노, 공예 등 취미반 성인 학원이 들어서면 주변 인프라까지 흡수할 것으로 기대된다.

B존은 대형마트, 세탁소, 정육점, 반찬가게, 부동산, 미용실, 태권도, 미술, 논술 등의 학원을 권장한다. 시화MTV 푸르지오 디오션뿐 아니라 주변 아파트 입주민 수요까지 확보할 것으로 전망된다.

약 1천여 세대에 달하는 시화MTV 푸르지오 디오션의 탄탄한 배후수요로 운영이 용이하며 세계 최대 규모의 인공서핑장인 웨이브파크, 아쿠아펫랜드, 해양생태과학관 등 다양한 해양레저시설이 인접해 있어 이를 타깃으로 한 업종을 선점하면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4차 산업 및 지식 기반의 첨단 산업단지인 시흥스마트허브의 28만여명의 수요와 대부도, 오이도 등 서해안의 풍부한 관광자원, 시화호 관광클러스터와 연계한 비전에 따른 350만명의 관광수요에 따른 가치 상승도 기대해볼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1천여 세대의 고정수요의 단지 내 상가 기능과 유동인구가 풍부하고 24.5미터의 대로변 로드 상가로 접근성이 뛰어난 것은 물론 향후 2년간 임대료와 별도로 수익보장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수익성과 안정성을 두루 갖추고 있다”며 “거북섬 주변 단지 내 상가가 안정적으로 자리 잡고 있어 시화MTV 푸르지오 디오션 단지 내 상가 역시 안정적인 투자처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시화MTV 푸르지오 디오션 단지 내 상가는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29일과 30일 양일 간 방문자 전원에게 홍삼세트를 선물한다.

 

 

출처: 딜라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