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예약
 

용인시 남사읍의 '위버하임' 공급이 마감이 임박했다. 삼성전자의 360조원 투자와 SK하이닉스의 120조원 투자가 예고된 용인시에는 반도체벨트가 형성될 예정으로, 용인특례시 처인구의 땅값 상승률이 경기도 최고를 기록했다. 용인특례시의 평균 개별공시지가는 올해 1월 1일 기준 3.3% 상승했다.

이러한 처인구에 삼가역 초역세권 입지를 갖춘 '용인 행정타운 위버하임'이 공급중에 있다. GTX-A, GTX-F, 경강선, 용인광교선, 동백신봉선 등 뛰어난 교통환경을 갖추고 있어 강남, 수원, 판교로의 접근성이 우수하다.

단지 인근에는 SK하이닉스, CJ물류센터, 용인 덕성 테크노밸리, 용인국제유통물류센터 등이 입주 예정인 반도체 국가 첨단 전략산업 특화단지가 조성될 예정이다. 이러한 개발호재로 인해 용인 지역이 남부 교통의 중심이 될 전망이다.

'용인 행정타운 위버하임'은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과 문화시설이 인근에 위치해 있다. 에버랜드, 미르스타디움, 한국민속촌 등 여가시설과 용인시청, 경찰서, 세무서, 수원지방법원 등의 관공서, 이마트, 롯데마트, 용인세브란스병원 등이 근처에 있어 쾌적한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한다.

'용인 행정타운 위버하임'은 기업형 민간임대 아파트로, 10년간 거주 후 최초 분양가로 분양전환이 가능하다. 청약통장과 주택 소유수와 관계없이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취득세, 양도세, 종소세 등 세금 부담이 없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아파트 11개 동, 총 800여 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49㎡, 59㎡, 84㎡ 타입으로 다양한 평형대가 구성되어 있으며, 발코니 확장, 시스템에어컨, 건조기, 세탁기, 냉장고 등 12가지 가전제품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내부 인테리어는 팬트리, 드레스룸, 중문 확장 등 다양한 수납공간과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단지 내에는 케스케이드 폭포, 에버그린가든, 엣지플렌터, 헬스가든, 라운지가든, 선큰가든, 포레스트가든 등 자연친화적인 시설이 조성돼 있다.

시행 관계자는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의 투자로 용인 처인구의 반도체 클러스터 호재가 이어져 관심이 뜨겁다”며 “모집 마감이 임박했다”고 전했다.

견본주택은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에 위치해 있으며, 단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털사이트에서 ‘용인 위버하임’을 검색하면 상세 내용을 볼 수 있다.

 

출처: 이투뉴스